본문 바로가기

daily/meal

평택 시내 찜닭, 두찜 종류도 다양해요!

반응형

 

 

 

평택 시내 찜닭, 두찜 종류도 다양해요!

 

 

 

 

닭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 특히 닭볶음탕이나 찜닭 종류를 참 좋아한다. 워낙 매운걸 좋아하다보니 찜닭도 일반 간장찜닭보다는 막 청양고추 넣어서 매콤하게 먹는걸 좋아하는데 갑자기 시내 한복판에 종류를 엄청 다양하게 고를 수 있는 찜닭집이 생겨 궁금해서 가봤는데 정말 같이 먹을 수 있는 토핑도 엄청 다양하고 매운맛 조절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었다. 요샌 이렇게 조합을 만들어먹는게 인기인가 싶기도 함.

 

 

 

 

 

 

일반 찜닭집과는 다르게 여기선 묘하게 술집 냄새가 난다. 이것은 기본찬으로 뻥튀기가 나와서인가, 그냥 기분탓인가.

 

매장 내에 사람이 제법 많았는데 정말 찜닭만 먹으러 온 사람들도 있는 것 같았다. 사람이 많았던건 아마 평택 시내에서 갈 수 있었던 곳은 봉추찜닭이었는데 여긴 그보단 가격대도 조금 낮았?던 것 같고, 분위기도 캐주얼해서 그런게 아닐까 싶다. 우리는 일단 이런거 먹으면서 소주 안시키면 뭔가 이상해서 일단 시켜봄:)

 

 

 

 

 

 

메뉴는 이렇게 있고 나는 아마 주문 끝나고 사진을 찍어서 여기에 있는걸로만 찍은 것 같다.

 

평택 시내에서 괜찮아 보이는데가 새로 생긴게 너무 오랜만이라서 약간 신나 있었음. 약간 맛집은 딱 맛집포스 풍기는게 있는데 여긴 그렇진 않았지만 체인처럼 생겼으니 그래도 평타이상은 치겠거니 하고 들어왔던거라 기대치는 조금 낮았다고 볼 수 있다.

 

원래 석관동떡볶이 있던 자리라 워낙 깔끔하기도 하고...석관동떡볶이 일때도 맛있긴 했는데 직원 서비스도 별로고 양도 적었어서 없어진게 막 엄청 아쉽진 않았다. 갈때마다 메뉴 줄떄 웅얼거리면서 툭툭 던져놓듯이 가길래 두번정도 갔다가 발길 끊었었음

 

 

 

 

 

 

 

 

종류도 많고 골라야되는것도 많았는데 정리가 잘되있어서 선택하는게 어렵진 않았다.

우리는 1마리에 술마실거라 순살로 주문하고 빨간소스, 둥근당면, 매운맛, 치즈에 납작당면 토핑으로 주문했다.

 

 

 

 

 

 

아무래도 선택지가 다양하다보니 나오는데도 시간이 좀 걸렸다. 비주얼은 정말 훌륭.

치즈도 듬뿍 들어있고 납작만두도 맛있어보였다. 소스도 제법 매콤해보여서 오- 잘왔네 싶었는데 음...비주얼에 비해 막 와 대박 진짜맛있어! 이정도는 아니였고 그냥 음~~음~하면서 먹을만한 곳이라고 해야하나.

 

계속 땡기는 맛은 아닌데 되게 푸짐해서 많이 남겼다. 간만에 술마시면서 뭐 많이 남겼던 듯. 너무 많이 남겨서 포장해달라고 요청드리고 집가서 청양고추에 고춧가루에 이것저것 추가해서 밥반찬으로 먹었다.

 

엄마가 그렇게 술마시고 뭐 좀 가져오지 말라니까 대체 왜그러는거냐며...아니 진짜 반이 남았는데 어떡해ㅠㅠ고기는 맛있었다고ㅠㅠ

 

 

 

 

 

그와중에 비주얼은 봐도봐도 훌륭하다. 정말 맛있어보임! 색깔도 완전 먹음직스러워보이는 검붉은 색깔! 간도 맞고 뭐가 빠진거 같지도 않은데, 게다가 내가 요청한것도 다 들어가있었는데 요상하게 내입맛이 아닌거같다고 해야하나. 참 신기한 맛이었다.

 

 

 

 

 

 

 

진짜 별거 안들었는데 소스에 찍어먹기 좋았던 납작만두. 시장 납작만두 같은걸 기대했었는데 그보다 내용물이 덜해서 조금 섭섭했다.

 

 

 

 

 

 

 

 

만두는 먹기 편하게 삭삭 잘라서 준비하고 먹기 시작! 아무리봐도 치즈 비주얼은 너무 좋은 것 같다. 치즈 생긴것만 보면 포장해서 이것저것 추가해서 먹을까- 생각도 들긴하는데 막상 진짜 또 사먹으라고하면 난 글쎄^^.....

 

 

 

 

 

 

굳이 내가 두 세번 손대야 될걸 사서 먹고 싶은 생각은 없어서 고민이 많아진다. 누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보고싶다하면 그냥 그래 그럼가보자 하고 따라갈 수는 있을 듯. 나는 간지 좀 됐기때문에 지금은 좀 개선이 되었을지 모르겠다.

 

최근들어 가보신분들 중에 아주 맛있게 드신 분들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한번 더 가볼게요:) 왜냐면 비주얼이랑 양은 만족스러우니까! 그래도 평택에 없던 메뉴가 생긴거라 배달로도 많이 주문하시는 듯. 배달음식 자주 드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기에도 좋을 듯 하다.

 

 

 

반응형